수명이 늘어나면서 중장년층이 되면, 여러가지 질병에 시달리게 되는데, 단연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질환은 “당뇨” 라고 볼 수 있다.
수시로 혈당체크를 하며, 약을 먹고 주기적으로 병원을 찾아야 하며, 음식도 맘껏 먹지 못하고, 갑작스런 당저하로 인해 기운이 빠져, 운동조차 하기 힘들다.
가장 무서운 합병증은 다리절단, 실명 외에도 췌장등 몸의 대부분의 장기를 망가트려 결국 사망에 이르기도 한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당뇨에 취약한데, 그 이유는 당이 높은 흰 쌀밥이 주식인 것은 물론, 그 외에도 떡, 빵, 면 등 혈당을 급격히 올리는 정제탄수화물과, 콜레스테롤이 높은 삼겹살 및 가공육을 많이 섭취 하기 때문이다. 통계적으로 4명중 1명이 당뇨라고 하지만 초기증상부터 잠재 환자까지 합치면 2명중의 1명은 당뇨환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

당수치는 단순히 올라가는게 문제가 아니라 속도의 문제이다.
같은 당수치라도 천천히 오르면 문제가 없지만 급격히 오를 경우 췌장에서 분비되는 혈당억제기능의 인슐린이 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해 당뇨가 되는 것이다.

따라서 당수치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것을 억제해야 한다.

미국, 유럽등 해외 50여개국에 의약품 및 건강식품을 수출!
오로지, 인류의 건강만을 생각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휴온스” 에서 개발된 “자이웰 천수당(이하 천수당)” 은 혈당억제 기능이 입증된 11가지 천연성분을 가장 적절한 비율로 배합하여, 하루 한번 섭취로 당수치를 조절하는데 성공 하였다.

특히 혈당조절기능으로 스웨덴 및 국내 특허를 취득한 주원료 “귀리식이섬유” 가 신의 한수다.
국제특허(출원 : 스웨디시 오트 화이버 에이비) / 대한민국 특허청(공개번호 10-2012-0117011)

귀리식이섬유에 풍부하게 함유된 “베타글루칸” 은 혈관벽에 쌓인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녹여, 혈당상승 및 혈당상승속도 억제를 통해 당뇨에는 물론, 갑상선기능저하, 동맥경화에 좋은 식품 으로 밝혀졌다.
귀리는 슈퍼푸드로 이미 전세계적으로 당뇨와 비만을 억제하여 헐리웃 스타들이 건강을 위해 즐겨먹는 식품으로 유명하다.

10가지 부원료

당수치 조절의 끝판완 “천수당” 개발에 참여한 관계자는 “지금까지 한두가지 성분을 가지고 당뇨를 고칠 수 있다는 허황된 제품들을 많이 봐 왔습니다. 당뇨는 그렇게 쉽게 생각할 질환이 아닙니다. 삶의 질을 떨어뜨려 암보다도 무서울 수 있습니다. 저희 천수당은 당수치조절과 혈당상승억제에 좋다는 수백가지 성분을 면밀히 분석해 가장 확실한 작용을 하는 성분 11가지를 엄선하여, 황금비율로 배합하였습니다.
자신있게 말씀드리지만, 이제 혈당관리는 하루한번 천수당과 함께 하시면 됩니다.” 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해외로 수출되는 글로벌 기업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천수당”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을 책임질 필수 아이템이 아닐까?

천수당은 출시기념으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및 혈관을 확장하는 천수당차, 체중감량에 효과적인 천수정을 사은품으로 이벤트 중이니 이번기회에 당뇨의 두려움에서 벗어나자!

- -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방침보기]
추천순 최신순 과거순